FAQ

질문 하기 전에 먼저 FAQ 를 확인하시면 궁금사항을 빨리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이외의궁금사항은 Q&A 또는 고객센터(02-6112-8351~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시간 : AM 09:00 ~ PM 05:3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1. ★ 카드결제 문제시 해결방법

    개인 컴퓨터의 환경이 다양하고 그 환경설정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computerit 쇼핑몰은 KCP(주식회사 한국사이버결제) 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KCP에서 제공하는 조치사항대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KCP 모듈설치안내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
    KCP 기술지원상담실 1544-8661
    KCP 원격서비스 http://www.kcp.co.kr/technique.remote.do


    ★익스플로어 9,10버전 호환성문제로 카드결제 안될경우 해결방법

    운영체제 windows7, 8 와 익스플로러 9, 10 환경에서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익스플로어 9,10 버전인 경우 해결방법보기

    http://www.kcp.co.kr/popup/2013/20130819/html/KCP_pop_20130814_01.html

  2. + 결제수단은 어떤 방법으로 진행 가능한가요?

    카드결제, 가상계좌,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3. ​+ 무통장 송금을 원합니다. 계좌번호를 알려주십시오?

    무통장 입금계좌
    은행명 : 기업은행 / 예금주 : (주)에스지비텍
    계좌번호 : 686-016883-01-014
  4. + 공인증인서의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금융기관 거래고객 금융거래를 하시는 
    은행이나 증권사 방문→인터넷뱅킹 사용신청서 
    또는 사이버증권거래 신청서 작성→해당 금융기관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발급 

    *이용가능 공인인증서 기존에 이용하시던 인터넷 뱅킹용 공인인증서 뿐 아니라 
    사이버 증권거래를 위해 발급받으신 공인인증서, 기타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5. + 안심클릭 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안심클릭 서비스는 인터넷쇼핑 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할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해 삼성, 엘지, 외환, 신한, 하나, 한미, 

    신세계, 롯데, 현대, 수협, 전북, 제주가 시행하는 전자상거래용 사설 인증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공인인증서 과정을 거친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 실시간 계좌이체는 무엇인가요?  

    실시간 계좌이체는 별도의 서비스 가입절차나 프로그램 설치없이 

    "COMPUTER it"에서 제공드리는 결제 화면에 고객님의 계좌번호/계좌비밀번호/주민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결제 방법입니다.

    인터넷뱅킹 비가입 고객도 이용 가능하나, 일부 은행 이용 시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손쉽게 해당 메뉴에서 

    바로 결제를 하실 수가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 서비스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은행 이용시간 사이트 주소 

    경남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8:00 - 23:00 / www.kyongnambank.co.kr 

    국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0:30 - 23:30 / www.kbstar.com 

    광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5:00 - 24:00 / www.kjbank.co.kr 

    기업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ibk.co.kr 

    농 협 / 평일 및 공휴일 / 04:00 - 23:30 / www.nonghyup.co.kr 

    대구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dgb.co.kr 

    부산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7:00 - 23:00 / www.pusanbank.co.kr 

    새마을금고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kfcc.co.kr 

    수 협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suhyup.co.kr 

    신한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0:30 - 24:00 / www.shinhan.com 

    우리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wooribank.com 

    우체국 / 평일 및 공휴일 / 00:30 - 23:40 / www.epostbank.go.kr 

    외환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4:00 / www.koexbank.co.kr 

    전북은행 / 평일 및 공유일 / 04:00 - 24:00 / www.jbbank.co.kr 

    제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7:00 - 23:30 / www.kfb.co.kr 

    제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6:00 - 24:00 / www.e-jejubank.com 

    하나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hanabank.com 

    한미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8:00 - 23:00 / www.goodbank.com 

  7. + ISP 결제란?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2003년 10월 부터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입니다. 

     

    BC, 국민 카드로 인터넷 쇼핑몰 이용시 고객님의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등를 입력하므로써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한 

    서비스로써 ISP 비밀번호만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카드사 자체 인증서비스 입니다. 

     

    ISP 결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과정을 거친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 결제내역이 나타나지 않아요? 

    혹시 회원으로 로그인하여 구매하신후 로그인 하지않고 비회원 결제내역조회를 하셨나요? 

    회원의 경우 비회원결제 내역조회를 하시면,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결제내역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결제내역을 확인 하시려면 로그인 하신후 마이쇼핑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의 경우 결제내역이 나타나지 않으시면, 1:1상담이나, 고객센터(02-6112-8351~2​)을 이용해 문의 바랍니다.

  9. + 결제한 카드를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결제 카드를 다른 카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1:1상담을 이용하여 문의 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별도의 메일을 발송하여 안내하거나, 고객상담센터(02-6112-8351~2)에서 별도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10. +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방법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1:1상담이나, 고객센터(02-6112-8351~2)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일부상품의 경우 변경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11.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신 모든 상품은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이용 택배사 : 로젠택배) 배송비는 무료이며

    서울지역은 3일이내, 지방은 5일이내에 배송 완료됩니다. 단, 도서(제주 포함) 및 산간지역의 

    경우 배송기업/배송비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불가항력적인 사유(일시품절, 제조사 상품수급 등)로 배송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12. + 주문한 상품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취소는 [ HOME > 마이페이지 > 최근주문내역 > 주문취소] 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13. + 배송중 상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하죠?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가 아닌 배송중 사고로 제품이 파손될 경우, 

    배송된 제품을 교환해 드리며, 반송비용은 컴퓨터잍에서 부담합니다. 

    배송 중 물품이 파손된 상태로 고객님께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하신 채 고객센터의 1:1상담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속히 조치를 취하여 고객님을 만족시켜드리겠습니다. 

  14. +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 

    회원이실 경우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시며, 

    비회원의 경우 성함과, 주문시 사용한 핸드폰번호를 이용하여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가 나타나지 않거나, 오류가 있을시에는 1:1상담이나, 고객센터(02-6112-8351~2)을 이용해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상담하여 해결하여 드리겠습니다. 

      

  15. + 해외에서도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컴퓨터잍 쇼핑몰은 국내에 한해 상품을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국내의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에게 보내시는 경우는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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